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주시오일장과 함께한 지방선거 투표참여독려 홍보 캠페인
  • 작성일 2018-06-13 06:53
제주시 오일장을 이용한 지방선거 홍보 캠페인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6월 12일, 제주시 오일장을 찾았습니다. 유권자분들에게 6월 13일 지방선거를 적극 홍보하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었습니다. 6월 13일 선거당일 투표의 경우, 사전투표와 다르게 자신의 주소지에 해당하는 투표소에서만 투표가 가능합니다. http://nec.go.kr/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검색하시면 바로 내 투표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시 오일장을 이용한 지방선거 홍보 캠페인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6월 12일, 제주시 오일장을 찾았습니다.
유권자분들에게 6월 13일 지방선거를 적극 홍보하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었습니다.

6월 13일 선거당일 투표의 경우,
사전투표와 다르게 자신의 주소지에 해당하는 투표소에서만 투표가 가능합니다.
http://nec.go.kr/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검색하시면
바로 내 투표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4-722-0379)에서 제작한 제주시오일장과 함께한 지방선거 투표참여독려 홍보 캠페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