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안내

위원장 인사말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김수일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김수일입니다.

우리 위원회에 관심을 가지시고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가 국민화합과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모두가 참여하는 축제가 되도록 공정한 선거관리는 물론 선거법 위반행위감시·단속·예방활동, 유권자 의식개선을 위한 홍보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선거관리로 국민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나아가 민주 시민의식 함양, 선거제도의 합리적인 개선, 정당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기반조성 등을 통해 민주정치 발전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우리 위원회가 가지고 있는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그에 관한 누리꾼 여러분의 고견을 들어 이를 선거행정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우리나라 선거문화를 개선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열린 공간입니다.

이곳이 다양한 여론 수렴의 장이 되고 쉼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국민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구시군
선거관리
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
바로가기 닫기 선거 바로알기 열기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홈페이지 바로가기 선거이슈 및 사실확인
맨위로